이 순간 그대를 위한 쉼,
거제도 해머717 풀빌라에서 만들어가는 추억들.
Are you ready to enjoy a different experience? Here is a list of places you can only see, hear and speak.
Hill Of Wind
바람의언덕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
바람의언덕은 지리적 영향으로 인하여 해풍이 많은 곳이기에 자생하는 식물들 또 한 키가 작은 편입니다.
이 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 입니다.
남부면 해금강마을을 가기 전 도장포 마을 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이 있어 외도, 해금강을 관광하기 아주 용이한 위치에 있습니다.
거제 조선 해양문화관은 2009년 05월 06일에 문을 열었으며, 총 2관으로 구성되어 있는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문화공간입니다.
남해안의 어촌 생활사에 관한 어촌민속전시관과 선박의 역사와 기술에 관한 조선해양전시관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통문화 및 어엽변천사 등을 보전하고 전시하여 청소년 교육의 장과 도시만의 휴식 공간 등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돌고래 체험시설인 거제 씨월드는 체험, 교육, 휴양, 치유 등을 통한 인간과 돌고래간의 상호작용적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돌고래 만지기, 돌고래와 악수하기, 돌고래에게 먹이주기 및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기 등의 형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많은 포로들이 거제도에 많이 수용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철조망을 걷어내는 국군과 북한군의 모습은 한 민족의 화합으로 통일을 이룩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표현했다고 합니다.
전시실에는 포로의 발생, 배경, 생활사, 석방 등 전시되어 있으며, 영상실에는 당시 촬영한 필름과 포로출신 인터뷰를 통하여 10분간 포로에 대한 설명을 상영하고 있습니다.
외도해상농원은 30년 전 한 개인이 섬을 사들이고 정승을 들여와 관광농원으로 꾸민 곳 입니다.
현재는 약 4만5천여평의 동백숲이 섬 전체를 뒤덮고 있으며, 션샤인·야자수·선인장 등 아열대식물이 가득하고 은화엽유카리·스파리티움·마호니아 등 희귀식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편백나무 숲으로 만든 천국의 계단과 비너스 공원도 다채롭고 아름답습니다.
거제 해금강이란 이름은 그 모습이 각각 다르고 아름다워서 마치 금강산의 해금강을 연상한다고 하여
제 2의 해금강 또는 거제의 해금강이라고 불리우며, 거제도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곳 입니다.
해금강은 두 개의 큰 바위섬이 서로 맞닿고 있으며 섬의 동남부는 깎아 놓은 듯한 절벽으로 그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